댓글목록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ㅋㅋ 이번 회도 고맙습니다. ^^;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표정이 없는 연기 ㅋㅋ 그러고보면 표정이 감정을 전달하는 데 무척 중요하다는 거를 새삼 느껴보네요 잘 보고 갑니다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ㅋㅋ 애니메이션이었다면 더 재밌었을텐데...
papilion93님의 댓글
papilion93 작성일
아.. "요" 자를 진하게 쓰고 싶은데 방법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