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bomgil9님의 댓글
bomgil9 작성일
최현용 소장님 영화인들 이 캠페인 자체는 몰라도 영화 배급, 상영관 독과점 문제에 관심 많습니다. 현재 한국영화의 최대의 문제입니다. 위 캠페인 내용중 좌석불편한다는 것 빼고는 다 심각함 문제들입니다. 지하철 요금 100원만 올려도 발끈하는 시민들이 영화관 요금 1년마다 천원씩 막올려도 별 말없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이런 무관심과 대기업의 자본주의 질서를 해치는 독과점 때문에 명랑같은 수준 이하의 영화가 천만 넘고 그러는 겁니다.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ilov59님의 댓글
ilov59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jsarang22님의 댓글
jsarang22 작성일
공감하는 바입니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mild8830님의 댓글
mild8830 작성일
결국은 노조 가입이네요,, 정말 영화를 사랑하고 폭넓은 부분의 문제를 제기 하실려면 정확한 주제를 가지고 하시죠,,어떻게 문화예술에 까지 노조를,,, ㅠㅠ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맞아요! 너무 심하네요! 독립영화 보고 싶은 작품 많은데...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