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bomgil9님의 댓글

profile_image bomgil9 작성일

최현용 소장님 영화인들 이 캠페인 자체는 몰라도 영화 배급, 상영관 독과점 문제에 관심 많습니다. 현재 한국영화의 최대의 문제입니다. 위 캠페인 내용중 좌석불편한다는 것 빼고는 다 심각함 문제들입니다. 지하철 요금 100원만 올려도 발끈하는 시민들이 영화관 요금 1년마다 천원씩 막올려도 별 말없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이런 무관심과 대기업의 자본주의 질서를 해치는 독과점 때문에 명랑같은 수준 이하의 영화가 천만 넘고 그러는 겁니다.

bluesong81님의 댓글

profile_image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ilov59님의 댓글

profile_image ilov59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jsarang22님의 댓글

profile_image jsarang22 작성일

공감하는 바입니다..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mild8830님의 댓글

profile_image mild8830 작성일

결국은 노조 가입이네요,, 정말 영화를 사랑하고 폭넓은 부분의 문제를 제기 하실려면 정확한 주제를 가지고 하시죠,,어떻게 문화예술에 까지 노조를,,, ㅠㅠ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맞아요! 너무 심하네요! 독립영화 보고 싶은 작품 많은데...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