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blacksoybean님의 댓글
blacksoybean 작성일
"입양아이지만 속깊은"이라는 표현을 쓴 논리가 무엇인가요? 많이들 쓰는 '입양아이지만 "밝은"'이라는 표현들까지는 이해를 하겠는데 이건 좀 아닌 것 같네요.
hklee525님의 댓글
hklee525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blacksoybean 작성일
"입양아이지만 속깊은"이라는 표현을 쓴 논리가 무엇인가요? 많이들 쓰는 '입양아이지만 "밝은"'이라는 표현들까지는 이해를 하겠는데 이건 좀 아닌 것 같네요.
hklee525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