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재밌다요ㅋㅋㅋ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kcyland님의 댓글
kcyland 작성일
쿵푸허슬 개봉 10년이지만 제 눈에는 과하기만 했지..쿵푸허슬 보다 나은 cg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한국업체에 의뢰를 한것 같은데.. 실망스러운 수준입니다.개봉10주년 기념으로 3d 쿵푸허슬이 나올만큼.. 쿵푸허슬의 CG(과히지 않고 적절한)를 능가하는 영화는 아직 없다고 보여집니다.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