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nexus6님의 댓글

profile_image nexus6 작성일

어허 국가기밀을 이렇게 공개하다니...웃픈 이야기네요...씁쓸한 현실...MB 찍은 바보들...당해도 싸지만...난 MB 안 찍었는데...억울하네

cutiecatno1님의 댓글

profile_image cutiecatno1 작성일

오늘은 많이 씁쓸하네요 잘 보았습니다

eco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ecolee 작성일

좀도둑은 바로 잡혀 감방에 가지만

나라를 훔친놈은 대대손손 호강하는 개한민국

krfaust님의 댓글

profile_image krfaust 작성일

ㅋㅋ 특종에 버금가는 내용을 열렬히 추천합니다. ^^;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