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nexus6님의 댓글
nexus6 작성일
어허 국가기밀을 이렇게 공개하다니...웃픈 이야기네요...씁쓸한 현실...MB 찍은 바보들...당해도 싸지만...난 MB 안 찍었는데...억울하네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오늘은 많이 씁쓸하네요 잘 보았습니다
ecolee님의 댓글
ecolee 작성일
좀도둑은 바로 잡혀 감방에 가지만
나라를 훔친놈은 대대손손 호강하는 개한민국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ㅋㅋ 특종에 버금가는 내용을 열렬히 추천합니다. ^^;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