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l1126님의 댓글
jl1126 작성일
요즘 미생이나 이 영화처럼 비정규직이나 노조관련 영화가 늘고 있는듯
jsarang22님의 댓글
jsarang22 작성일
흥미롭군요..잘읽고갑니다..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
kskim515님의 댓글
kskim515 작성일
직원의 복귀와 보너스1천유로 안건으로 투표를 하고 진행한다 ... ? 이해가 안가는 영화 줄거리이네요 ...
산드라라는 직원의 존재가 무어인데 ... 이런 투표와 진행을 한다는 건지 궁금하여 영화를 봐야하는걸까요 ...
screengirl님의 댓글
screengirl 작성일
..
screengirl님의 댓글
screengirl 작성일
기대됩니다.
screengirl님의 댓글
screengirl 작성일
보고싶네요.
ljm7님의 댓글
ljm7 작성일
기대되는 작품이에요
hgp1022님의 댓글
hgp1022 작성일
흥미로운 소재!!
ssantta7님의 댓글
ssantta7 작성일
정말 보고싶어요~~
wjdwk116님의 댓글
wjdwk116 작성일
보고 싶은 영화 입니다.
wjdwk116님의 댓글
wjdwk116 작성일
joocool님의 댓글
joocool 작성일
이영화 봤어요 ^^
joocool님의 댓글
joocool 작성일
그런데 씨네 21에서 이 영화에 대한 긴 리뷰가 나와주면 좋을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