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aidestiny님의 댓글
aidestiny 작성일
자비에 돌란이니까
rlfdlfrbs123님의 댓글
rlfdlfrbs123 작성일
잘봤습니다.
kimjw0286님의 댓글
kimjw0286 작성일
잘봤습니다
shkk1116님의 댓글
shkk1116 작성일
역시 자비에돌란...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hyhiho님의 댓글
hyhiho 작성일
잘읽었습니다
kskim515님의 댓글
kskim515 작성일
궁금해요 ... 기회 닿는대로 보도록 할것입니다 ^^
jl1126님의 댓글
jl1126 작성일
1:1 화면비에서 커지는 화면비율의 아이디어는 혁명적...전체적으로 돌란의 영화중 최고로 생각
bbo327님의 댓글
bbo327 작성일
주인공 심리 상태에 따라서 화면 비율이 바뀌는 것은 정말 창의적이었어요. 주인공이 화면을 열어 제끼는 제스쳐를 넣은 것도 훌륭. 처음에는 뭐 이렇게 답답하게 찍었나 했는데 화면비율이 바뀌는 걸 보니 그제야 이해가 되더군요.
bbo327님의 댓글
bbo327 작성일
저도 지금까지 본 돌란 영화 중 제일 좋았어요.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돌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