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aidestiny님의 댓글

profile_image aidestiny 작성일

자비에 돌란이니까

rlfdlfrbs123님의 댓글

profile_image rlfdlfrbs123 작성일

잘봤습니다.

kimjw028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jw0286 작성일

잘봤습니다

shkk1116님의 댓글

profile_image shkk1116 작성일

역시 자비에돌란...

yb3763님의 댓글

profile_image yb3763 작성일

~~~

yb3763님의 댓글

profile_image yb3763 작성일

hyhiho님의 댓글

profile_image hyhiho 작성일

잘읽었습니다

kskim515님의 댓글

profile_image kskim515 작성일

궁금해요 ... 기회 닿는대로 보도록 할것입니다 ^^

jl1126님의 댓글

profile_image jl1126 작성일

1:1 화면비에서 커지는 화면비율의 아이디어는 혁명적...전체적으로 돌란의 영화중 최고로 생각

bbo327님의 댓글

profile_image bbo327 작성일

주인공 심리 상태에 따라서 화면 비율이 바뀌는 것은 정말 창의적이었어요. 주인공이 화면을 열어 제끼는 제스쳐를 넣은 것도 훌륭. 처음에는 뭐 이렇게 답답하게 찍었나 했는데 화면비율이 바뀌는 걸 보니 그제야 이해가 되더군요.

bbo327님의 댓글

profile_image bbo327 작성일

저도 지금까지 본 돌란 영화 중 제일 좋았어요.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돌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