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qwesdf12님의 댓글
qwesdf12 작성일
이터널선샤인 재밌게 본 기억이.. 기대되네요!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tearmirr님의 댓글
tearmirr 작성일
이터널 선샤인 감독님이라니. 어떤 느낌적인 느낌일지 한번에 ^^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
wheejin님의 댓글
wheejin 작성일
찡하면서도 웃기면서도 보는내내 대박을 금치 못했던, 역시 미셀 공드리!!!
hklee525님의 댓글
hklee525 작성일
와우 아멜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