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오광록이네~~성북동에 살던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오광록이네~~성북동에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오광록이네~~성북동에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오광록이네~~성북동에
killer8919님의 댓글
killer8919 작성일
보고 싶네요
sanae1234님의 댓글
sanae1234 작성일
영화를 보니까? 영화의 내용이 너무 딱딱해서 한부분에서 집안남자들이 여자 알기를 하나의 부속물 정도로 느끼는 것을 지적하며 약간의 코믹을 집어 넣은 것을 가지고 기자님의 시각이 참으로 그러네요.. 썩 잘 된영화라고 보이진 않지만 한국의 저예산 영화들이 설자리가 없는 현실에서 이러한 사회 사회 고발물을 통해 사회적 약자들을 보호하는 내용의 영화가 많이 나와야 이사회가 쬐금 이라도 바뀌지 않을까요?
너무진지했나...
하지만 영화의 영화에 출연하는 분들이 재능기부를 통해 만들어진 저예산 영화지만 어떤 숨겨진 진실을 드러내려고 말하는 감독의 의도가 있는 영화 같은데...
kskim515님의 댓글
kskim515 작성일
글 쓰시는 기자분은 자기자신을 나타내야 하니까 직업의식으로 쓰신것일테고 오광록 배우 좋아하는 저는 영화 보고 싶네요 .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
ggachi122님의 댓글
ggachi122 작성일
오...황금희오 오광록이 나오네요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출석도장 꾹~~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기대됩니다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기대됩니다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기대됩니다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기대됩니다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기대됩니다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기대됩니다
billy1458님의 댓글
billy1458 작성일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