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dkl20님의 댓글
dkl20 작성일
중학교때부터 지오디팬으로써 윤계상좋아했지만.. 이 영화에서 오정세랑 윤계상만 보이더라,, 정말 영화대사속 말처럼 고준희는 배우가 되고 싶은건지, 배우로 살고싶은건지, 잘 고민해봐야할듯,, 윤계상은 확실히 가수로 무대에있을때보다 빛나더라, 천상 배우임...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