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usun35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sun35 작성일

재밉게 읽고는 불안해 지네요.
이나라에서 지금 이렇게 표현해도 되나 하고요
어째든 늘 재밉게 보고 있읍니다...^^

susun35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sun35 작성일

cutiecatno1님의 댓글

profile_image cutiecatno1 작성일

재미있게 보았는 데 뒷 맛이 영 씁쓸하네요

krfaust님의 댓글

profile_image krfaust 작성일

ㅋㅋ '아름다운 합의'라니... 역시, 재밌습니다. ^^;

papilion93님의 댓글

profile_image papilion93 작성일

요즘처럼 한국 정치권이 보기 싫은 때가 없습니다...

janusf1님의 댓글

profile_image janusf1 작성일

정말 욕지거리밖에 안 나오는 현실이군요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jykbboy님의 댓글

profile_image jykbboy 작성일

씁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