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usun35님의 댓글
susun35 작성일
재밉게 읽고는 불안해 지네요.
이나라에서 지금 이렇게 표현해도 되나 하고요
어째든 늘 재밉게 보고 있읍니다...^^
susun35님의 댓글
susun35 작성일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재미있게 보았는 데 뒷 맛이 영 씁쓸하네요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ㅋㅋ '아름다운 합의'라니... 역시, 재밌습니다. ^^;
papilion93님의 댓글
papilion93 작성일
요즘처럼 한국 정치권이 보기 싫은 때가 없습니다...
janusf1님의 댓글
janusf1 작성일
정말 욕지거리밖에 안 나오는 현실이군요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jykbboy님의 댓글
jykbboy 작성일
씁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