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passion님의 댓글
spassion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개봉전부터 보고싶었는데 인터뷰 읽고 나니까 더 보고 싶네요.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아, 이 작품이 여자 감독님 작품이군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
joocool님의 댓글
joocool 작성일
제보자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joocool님의 댓글
joocool 작성일
-그 장면은 개인적으로도 인상적이었다.
=그런 반문을 접하면 어떤 생각이 드나. 음… 실은 거기 관련해서 다른 엔딩이 있었다.
---- 이 부분 편집이 덜 된 듯 합니다.
gish82님의 댓글
gish82 작성일
면죄부를 받아 아무일 없었던 것처럼 사회안으로 복귀하는 사람? 이 영화에도 그런 사람이 있는 것 같은데요?
jinha99님의 댓글
jinha99 작성일
박해일의 연기가 좋았네요..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baramvi님의 댓글
baramvi 작성일
영화 봐야겠습니다.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jsarang22님의 댓글
jsarang22 작성일
읽고갑니다.. 꼭 볼께요
yadohy6407님의 댓글
yadohy6407 작성일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