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passion님의 댓글

profile_image spassion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개봉전부터 보고싶었는데 인터뷰 읽고 나니까 더 보고 싶네요.

bluesong81님의 댓글

profile_image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아, 이 작품이 여자 감독님 작품이군요~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

joocool님의 댓글

profile_image joocool 작성일

제보자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joocool님의 댓글

profile_image joocool 작성일

-그 장면은 개인적으로도 인상적이었다.

=그런 반문을 접하면 어떤 생각이 드나. 음… 실은 거기 관련해서 다른 엔딩이 있었다.

---- 이 부분 편집이 덜 된 듯 합니다.

gish82님의 댓글

profile_image gish82 작성일

면죄부를 받아 아무일 없었던 것처럼 사회안으로 복귀하는 사람? 이 영화에도 그런 사람이 있는 것 같은데요?

jinha99님의 댓글

profile_image jinha99 작성일

박해일의 연기가 좋았네요..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baramvi님의 댓글

profile_image baramvi 작성일

영화 봐야겠습니다.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jsarang22님의 댓글

profile_image jsarang22 작성일

읽고갑니다.. 꼭 볼께요

yadohy64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adohy6407 작성일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