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 댓글목록 anillbi님의 댓글 anillbi 작성일 14-09-09 11:38 가장 인상적이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물논 외국배우가 한국말하는 것보다는 낫지만 연기가 좋진 않네요... 뭔가. 이상해.. 가장 인상적이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물논 외국배우가 한국말하는 것보다는 낫지만 연기가 좋진 않네요... 뭔가. 이상해..
anillbi님의 댓글 anillbi 작성일 14-09-09 11:38 가장 인상적이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물논 외국배우가 한국말하는 것보다는 낫지만 연기가 좋진 않네요... 뭔가. 이상해.. 가장 인상적이기만 하면 되는건가요,, 물논 외국배우가 한국말하는 것보다는 낫지만 연기가 좋진 않네요... 뭔가. 이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