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passion님의 댓글

profile_image spassion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까 말까 했는데 김혜리기자님 말씀 듣고 보러 가기로 했어요.^^;;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잘 보았습니다.

sjjanga0510님의 댓글

profile_image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toughugi님의 댓글

profile_image toughugi 작성일

흥미롭군요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잘 보고가요..

wheejin님의 댓글

profile_image wheejin 작성일

라디오에서도 잘 들었어요 늘 감사합니다 !

dorian75님의 댓글

profile_image dorian75 작성일

지나치게 악의적인것도 같은데요
언더더스킨은 짧고 레이드는 기네요
짧은 글은 하나의 댓구만 있고
긴 글은 아무리 읽어봐도
설득이 잘 안되요

레이드2가 대체 왜 좋으신건가요?

ysh07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moony320님의 댓글

profile_image moony320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