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passion님의 댓글
spassion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까 말까 했는데 김혜리기자님 말씀 듣고 보러 가기로 했어요.^^;;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잘 보았습니다.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toughugi님의 댓글
toughugi 작성일
흥미롭군요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잘 보고가요..
wheejin님의 댓글
wheejin 작성일
라디오에서도 잘 들었어요 늘 감사합니다 !
dorian75님의 댓글
dorian75 작성일
지나치게 악의적인것도 같은데요
언더더스킨은 짧고 레이드는 기네요
짧은 글은 하나의 댓구만 있고
긴 글은 아무리 읽어봐도
설득이 잘 안되요
레이드2가 대체 왜 좋으신건가요?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moony320님의 댓글
moony320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