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passion님의 댓글
spassion 작성일
꽤 오래 기다렸던 작품이라 오히려 기대가 너무 커져서 걱정이긴 하지만..그래도 빨리 보러 가야겠어요!
nosugar0님의 댓글
nosugar0 작성일
손 꼽아 기다린 작품인데 오늘 개봉하네요 ! 저녁에 보러갑니다
yeye0987님의 댓글
yeye0987 작성일
오늘 보고 왔는데 배우들의 연기가 대단하고 이순신 장군님이 정말 대단한 전술을 펼치셨다는 사실을 다시금 알게 되었네요.
sunlovej님의 댓글
sunlovej 작성일
이순신 장군을 소재로 했다는 것만으로도 기대됩니다.
hldl1004님의 댓글
hldl1004 작성일
기대돼요~! 빨리 보러가야겠어요ㅠㅠ
ehowl93님의 댓글
ehowl93 작성일
두번보고 왔다는..^^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개봉첫날 관객수 신기록이라던데!~~~~~
bread00님의 댓글
bread00 작성일
최고입니다 ! 한번 더 볼 예정!!
bread00님의 댓글
bread00 작성일
sara0429님의 댓글
sara0429 작성일
최고
goksh6004님의 댓글
goksh6004 작성일
진짜 보고싶다 ㅠㅠ
sm3456님의 댓글
sm3456 작성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반드시 봐야만 할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kskim515님의 댓글
kskim515 작성일
날 풀리면 봅니다...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안중근과 함께 조선의 위대한 명장
cum1214님의 댓글
cum1214 작성일
수없이 많은 캐릭터.. 마치 해전씬을 위해 존재하는 게 아닌가 싶었어요. 제자리에 있었지만, 왜 그 자리에 있는가에 대한 설명은 전혀 없어 아쉬움이 너무 큰 영화입니다ㅠㅠ
sizca69님의 댓글
sizca69 작성일
솔직히 이순신 외에 다른 캐릭은 별로였음
dywjddlfltm님의 댓글
dywjddlfltm 작성일
명량도 그렇고 군도도 그렇고 영화에선 항상 백성이 중심인데 현실은 정 반대이니 참~~영화관 안에서만 통쾌하고 엔딩 자막이 오르면 깝깝해지는구나~~ 백성이 주인인 세상은 누가 만들어주는것이 아니고 스스로 만들어야 하거늘!!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거룩한 이름 이순신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nshhappy님의 댓글
nshhappy 작성일
정말 최고의 작품입니다.
nshhappy님의 댓글
nshhappy 작성일
symgood님의 댓글
symgood 작성일
멋진 작품입니다.
hotbm486님의 댓글
hotbm486 작성일
이순신의 굵직한 연기와 대사 외엔 CG처리등 좀 아쉬운 장면들이 몇몇 있었던것 같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romula님의 댓글
romula 작성일
인간 이순신에 대해서 좀 더 깊이 생각할 수 있었던 영화입니다.
백성들이 대장선을 구해내는 장면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kskim515님의 댓글
kskim515 작성일
극장 영화로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