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passion님의 댓글

profile_image spassion 작성일

꽤 오래 기다렸던 작품이라 오히려 기대가 너무 커져서 걱정이긴 하지만..그래도 빨리 보러 가야겠어요!

nosugar0님의 댓글

profile_image nosugar0 작성일

손 꼽아 기다린 작품인데 오늘 개봉하네요 ! 저녁에 보러갑니다

yeye098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eye0987 작성일

오늘 보고 왔는데 배우들의 연기가 대단하고 이순신 장군님이 정말 대단한 전술을 펼치셨다는 사실을 다시금 알게 되었네요.

sunlovej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lovej 작성일

이순신 장군을 소재로 했다는 것만으로도 기대됩니다.

hldl1004님의 댓글

profile_image hldl1004 작성일

기대돼요~! 빨리 보러가야겠어요ㅠㅠ

ehowl93님의 댓글

profile_image ehowl93 작성일

두번보고 왔다는..^^

yb3763님의 댓글

profile_image yb3763 작성일

개봉첫날 관객수 신기록이라던데!~~~~~

bread00님의 댓글

profile_image bread00 작성일

최고입니다 !  한번 더 볼 예정!!

bread00님의 댓글

profile_image bread00 작성일

sara0429님의 댓글

profile_image sara0429 작성일

최고

goksh6004님의 댓글

profile_image goksh6004 작성일

진짜 보고싶다 ㅠㅠ

sm3456님의 댓글

profile_image sm3456 작성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반드시 봐야만 할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kskim515님의 댓글

profile_image kskim515 작성일

날 풀리면 봅니다...

yb3763님의 댓글

profile_image yb3763 작성일

안중근과 함께 조선의 위대한 명장

cum1214님의 댓글

profile_image cum1214 작성일

수없이 많은 캐릭터.. 마치 해전씬을 위해 존재하는 게 아닌가 싶었어요. 제자리에 있었지만, 왜 그 자리에 있는가에 대한 설명은 전혀 없어 아쉬움이 너무 큰 영화입니다ㅠㅠ

sizca69님의 댓글

profile_image sizca69 작성일

솔직히 이순신 외에 다른 캐릭은 별로였음

dywjddlfltm님의 댓글

profile_image dywjddlfltm 작성일

명량도 그렇고 군도도 그렇고 영화에선 항상 백성이 중심인데 현실은 정 반대이니 참~~영화관 안에서만 통쾌하고 엔딩 자막이 오르면 깝깝해지는구나~~ 백성이 주인인 세상은 누가 만들어주는것이 아니고 스스로 만들어야 하거늘!!

yb3763님의 댓글

profile_image yb3763 작성일

거룩한 이름  이순신

yb3763님의 댓글

profile_image yb3763 작성일

nshhappy님의 댓글

profile_image nshhappy 작성일

정말 최고의 작품입니다.

nshhappy님의 댓글

profile_image nshhappy 작성일

symgood님의 댓글

profile_image symgood 작성일

멋진 작품입니다.

hotbm486님의 댓글

profile_image hotbm486 작성일

이순신의 굵직한 연기와 대사 외엔 CG처리등 좀 아쉬운 장면들이 몇몇 있었던것 같다.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romula님의 댓글

profile_image romula 작성일

인간 이순신에 대해서 좀 더 깊이 생각할 수 있었던 영화입니다.
백성들이 대장선을 구해내는 장면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kskim515님의 댓글

profile_image kskim515 작성일

극장 영화로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