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zibsy님의 댓글
zibsy 작성일
가구야 공주 이야기는 일본내에서도 잘 안됐나보네요 어지간하면 자국에서는 잘되는게 재패니메이션인데~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cutiecatno1님의 댓글
cutiecatno1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잘 보았습니다~
musikmass님의 댓글
musikmass 작성일
지브리 안돼 ㅠㅠㅠㅠ 아직도 나에겐 탑베스트 지브리 ㅠㅠ
kimjw0286님의 댓글
kimjw0286 작성일
잘봤습니다
woomai님의 댓글
woomai 작성일
잘 보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