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papilion93님의 댓글

profile_image papilion93 작성일

우와 ~!!
정말 최고에요 ^^
리스트릭트9, 사무라이 픽션에 버금갑니다 ^^

janusf1님의 댓글

profile_image janusf1 작성일

너무 무지하게 살았나 하는 생각에 미안한 마음마저 듭니다.

krfaust님의 댓글

profile_image krfaust 작성일

ㅋㅋ ^^;

joelivy21님의 댓글

profile_image joelivy21 작성일

음...

cieloblu님의 댓글

profile_image cieloblu 작성일

에효....

emma1021님의 댓글

profile_image emma1021 작성일

이거 완전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보는 내내 유쾌했는데 이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