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

spassion님의 댓글

profile_image spassion 작성일

조희문이 TV토론에 나온것을 보면서 너무 일반론적이고 원론적인 이야기,즉 하나마나한 이야기들을 주절주절 내뱉으면서 정작 그 사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은 텅비어있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창동 감독님의 '시'와 관련해서 일어났던 여러 일들이 다시 떠오르면서.. 영진위원장 이번엔 정말 제대로 된 분이 맡게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