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tearmirr님의 댓글
tearmirr 작성일
이준익 감독님은 참 좋은감독님인데 흥행에서는 기복이..이번에 "사도"로 돌아오시니 명작탄생 기대하고 있습니다.허삼관 매혈기는 책이였던거같은데 긴가민가하네요. 재기발랄할 연출 기다릴게요
jang689님의 댓글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그래도 원작이 제일 나을 것 같아요~
zibsy님의 댓글
zibsy 작성일
송강호가 연기하는 영조도 문근영이 연기하는 혜경궁 홍씨도 감이 안오네요~ 사도세자의 유아인은 매치가 되는 느낌인데...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joelivy21님의 댓글
joelivy21 작성일
대박이네요~
jskcool님의 댓글
jskcool 작성일
보고갑니다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woomai님의 댓글
woomai 작성일
혜경궁 홍씨의 문근영, 유아인의 어머니라는 것이 영 감이 안 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