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bluesong81님의 댓글

profile_image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tearmirr님의 댓글

profile_image tearmirr 작성일

이준익 감독님은 참 좋은감독님인데 흥행에서는 기복이..이번에 "사도"로 돌아오시니 명작탄생 기대하고 있습니다.허삼관 매혈기는 책이였던거같은데 긴가민가하네요. 재기발랄할 연출 기다릴게요

jang689님의 댓글

profile_image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그래도 원작이 제일 나을 것 같아요~

zibsy님의 댓글

profile_image zibsy 작성일

송강호가 연기하는 영조도 문근영이 연기하는 혜경궁 홍씨도 감이 안오네요~ 사도세자의 유아인은 매치가 되는 느낌인데...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joelivy21님의 댓글

profile_image joelivy21 작성일

대박이네요~

jskcool님의 댓글

profile_image jskcool 작성일

보고갑니다

ysh07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woomai님의 댓글

profile_image woomai 작성일

혜경궁 홍씨의 문근영, 유아인의 어머니라는 것이 영 감이 안 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