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대단한 이선균. 셰프.......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
uniyoung님의 댓글
uniyoung 작성일
연쇄적인 과한 칭찬의 글. 블랙코미디로 보기엔 실소의 조크, 긴장감을 위해 희생되는 캐릭터들.
kskim515님의 댓글
kskim515 작성일
오락영화 깔끔하다니 봐야겠네요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한 놈만 따라가야 하나라도 잡지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머리 식히기엔 좋은 영화같다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오락영화
yb3763님의 댓글
yb3763 작성일
..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hihiblue님의 댓글
hihiblue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twilight39님의 댓글
twilight39 작성일
아~~ 정말 끝까지 긴박감 넘치는 영화^^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읽고 싶은 책은 많고 보고 싶은 영화도 수두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