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papilion93님의 댓글
papilion93 작성일
ㅋㅋ 살아있는 윈도우 네요
잠 잘 땐 띵띵띵 ~ 딩... 하나요 ^^
janusf1님의 댓글
janusf1 작성일
저런 부작용이 ㅋㅋㅋㅋㅋㅋ 백신 설치를 빼먹었군요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 우찌 해석을 해야 할지...
tearmirr님의 댓글
tearmirr 작성일
현실과 온라인 사이..
zambony님의 댓글
zambony 작성일
블루스크린의 악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ㅋㅋ 혹시 윈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