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ervaboteain님의 댓글
servaboteain 작성일
제 얼굴도 거기 있었어요..밀회가 끝나서 너무 아쉬워요.. 열정적이게, 순수하게, 행복하게 혹은 슬프게.. 이 모든것을 담은 선재의 피아노치는 모습은 머리속에 각인이 되어 오래오래 남을것 같아요..
dktmdrl님의 댓글
dktmdrl 작성일
잘 읽었어요
raki3824님의 댓글
raki3824 작성일
격정적인 피아노 연주 같은 드라마였던 듯!
jskcool님의 댓글
jskcool 작성일
보고가요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흠... 그렇군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ㅎㅎ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skulde님의 댓글
skulde 작성일
어떻게 살 것인가... 정말 녹록치 않은 문제...
lin5067님의 댓글
lin5067 작성일
엄청난 드라마였습니다.
toughugi님의 댓글
toughugi 작성일
보고갑니다
gorgorholic님의 댓글
gorgorholic 작성일
감히 제인생 최고의 드라마라고 할수 있어요 ㅠㅠ 유아인이란 이 어마어마한 배우의 저력을 다시한번 느낀 드라마네요 선재역의 유아인은 대체불가에요 디비디 꼭 나오길 바래봅니다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sence61님의 댓글
sence61 작성일
<밀회>
매회마다 스릴과 걱정과 멜로를 넘나드나라...
힘든 행복이었답니다.
사랑해요 밀애...ㅋㅋ
jang689님의 댓글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