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sjjanga0510님의 댓글

profile_image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가요

lehw94님의 댓글

profile_image lehw94 작성일

소위 위정자라는 것들이 읽고 느끼는바가 있으면 좋겠지만....은 사고난지 한달이나 지나
하는 말이라고 들어보면 그건 부질없는 짓 같네요. 저런걸 뽑은것도 국민이니 대체 어디다 대고 손가락질을 해야하는지...

toughugi님의 댓글

profile_image toughugi 작성일

그렇군요

ysh07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