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s790님의 댓글
js790 작성일
정훈이님 만화 보다 눈물 흘리는 건 5년 전 이 맘때 이후로 없었으면 했는데…… 눈물이 멈추질 않네요.
papilion93님의 댓글
papilion93 작성일
마지막을 꼭 저렇게 하셔야 했나요..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하...
ddppx님의 댓글
ddppx 작성일
이거라도 안 하면 죽을 것 같아서.......
dainamu41님의 댓글
dainamu41 작성일
마음이 급해서 잘 안돼 ㅠㅠ;;;;
poweraid11님의 댓글
poweraid11 작성일
낼모래면 40인데 눈시울이 따갑네요. 고교때부터 제 마음을 치유해주시는 정후니님 항상 감사합니다.
poweraid11님의 댓글
poweraid11 작성일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흠... 안타깝습니다.
janusf1님의 댓글
janusf1 작성일
에고 ㅠㅠ 저 놈 정치하는 게 틀림없다라는 말이 왜이리 와닿는지 ㅡㅡ;;
leonbert님의 댓글
leonbert 작성일
정말 눈물나네요 ㅠㅠ 다시는 정훈이 님이 비극적인 소재로 만화를 안 그리는 날이 와야 할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