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toughugi님의 댓글
toughugi 작성일
보고갑니다
bomgil9님의 댓글
bomgil9 작성일
유용한 내용 잘 보았어요
하지만 그런 기획이 한국영화를 좀먹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피칭 잘하면 되고 못하면 안되고
시나리오가 진짜 수슨 약인가요? 좋은 시나리오를 읽고도 못 알아보는
제작자들이 한국에 너무 많아요. 어디서 이상한 것들만 배운 제작자들
자기들이 다 스필버그 인줄 안나니까
bomgil9님의 댓글
bomgil9 작성일
왜 글이 등록이 안되나요?
kate2910님의 댓글
kate2910 작성일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fremder님의 댓글
fremder 작성일
시나리오를 쓰기 위한 네 가지 접근법, 정리가 바로 되네요. ^^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shinmen님의 댓글
shinmen 작성일
보고갑니다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tearmirr님의 댓글
tearmirr 작성일
힘든 일이였다는걸 내심 깨닫고갑니다
bluej333님의 댓글
bluej333 작성일
시나리오를 그렇게 쓰게 되셨군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