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eeniech님의 댓글

profile_image jeeniech 작성일

데인 드한 쩌는데ㅎㅎㅎㅎ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그렇군요. 기대됩니다.

ohwa3512님의 댓글

profile_image ohwa3512 작성일

꼭 봐줘야 겠어요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cdhunter님의 댓글

profile_image cdhunter 작성일

1편보다 확실히 좋아졌지만 딱 하나! 일렉트로가 너무 실망스러워서 차라리 고블린 하나만 내세웠으면 더 디테일 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fdeath님의 댓글

profile_image fdeath 작성일

전 지금 벌써 3번봤습니다. 그래도 계속 느낀거는 재미는 있는데 왜 스파이더맨이 우결버전일까요? ㅎㅎ ㅡ.ㅡ 라는 생각 마크웹 좋은감독이긴 한데 500일의 썸머에 잡혀있슴ㅋㅋㅋㅋ

ysh07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screengirl님의 댓글

profile_image screengirl 작성일

기대되네요

screengirl님의 댓글

profile_image screengirl 작성일

흥미진진

mcjin89님의 댓글

profile_image mcjin89 작성일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