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데인 드한 쩌는데ㅎㅎㅎㅎ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그렇군요. 기대됩니다.
ohwa3512님의 댓글
ohwa3512 작성일
꼭 봐줘야 겠어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cdhunter님의 댓글
cdhunter 작성일
1편보다 확실히 좋아졌지만 딱 하나! 일렉트로가 너무 실망스러워서 차라리 고블린 하나만 내세웠으면 더 디테일 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fdeath님의 댓글
fdeath 작성일
전 지금 벌써 3번봤습니다. 그래도 계속 느낀거는 재미는 있는데 왜 스파이더맨이 우결버전일까요? ㅎㅎ ㅡ.ㅡ 라는 생각 마크웹 좋은감독이긴 한데 500일의 썸머에 잡혀있슴ㅋㅋㅋㅋ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screengirl님의 댓글
screengirl 작성일
기대되네요
screengirl님의 댓글
screengirl 작성일
흥미진진
mcjin89님의 댓글
mcjin89 작성일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