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그저 멍 할 뿐입니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음...ㅠ
skulde님의 댓글
skulde 작성일
희생자들과 그 유가족들, 실종자들과 그 가족들... 그들 모두에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깊은 애도와 애타는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모든 피해자 가족들만큼이야 하겠습니까만은... 너무 안타깝고... 슬프고... 아프고... 어이 없고... 무기력하고... 화나고... 분합니다... 일상 속에서 순간순간 그 생각에 정지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제발 나머지 실종자들이 기적처럼 살아 돌아오기를.......
veryann님의 댓글
veryann 작성일
깊은 애도를 전합니다..
jang689님의 댓글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