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anazx님의 댓글

profile_image sanazx 작성일

잘 보았습니다.

nexus6님의 댓글

profile_image nexus6 작성일

내시부 내관 김기춘ㅋㅋ 아...김귀춘^^

papilion93님의 댓글

profile_image papilion93 작성일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사장이 CEO가 아니라 '왕'이죠..
쩝..

janusf1님의 댓글

profile_image janusf1 작성일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달랐지만 ㅋㅋㅋㅋ 역시

tearmirr님의 댓글

profile_image tearmirr 작성일

요즘직장 5단계 분류 현실반영!

fremder님의 댓글

profile_image fremder 작성일

빵빵~

krfaust님의 댓글

profile_image krfaust 작성일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