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anazx님의 댓글
sanazx 작성일
잘 보았습니다.
nexus6님의 댓글
nexus6 작성일
내시부 내관 김기춘ㅋㅋ 아...김귀춘^^
papilion93님의 댓글
papilion93 작성일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사장이 CEO가 아니라 '왕'이죠..
쩝..
janusf1님의 댓글
janusf1 작성일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달랐지만 ㅋㅋㅋㅋ 역시
tearmirr님의 댓글
tearmirr 작성일
요즘직장 5단계 분류 현실반영!
fremder님의 댓글
fremder 작성일
빵빵~
krfaust님의 댓글
krfaust 작성일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