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dktmdrl님의 댓글

profile_image dktmdrl 작성일

잘 읽었어요.

jskcool님의 댓글

profile_image jskcool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기대가 되네요~

du3466님의 댓글

profile_image du3466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

toughugi님의 댓글

profile_image toughugi 작성일

볼거임

dktmdrl님의 댓글

profile_image dktmdrl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길 통제하고 난리던데... 멋진 풍경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sjjanga0510님의 댓글

profile_image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toughugi님의 댓글

profile_image toughugi 작성일

그렇군요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잘 보았습니다~

ysh07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sh0707 작성일

잘봤어요

ysh07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sh0707 작성일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보고감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

apfhd2727님의 댓글

profile_image apfhd2727 작성일

멋있다...!

apfhd2727님의 댓글

profile_image apfhd2727 작성일

친구네 아파트앞에서 촬영한다고 친구는 그날 회사 휴가냈어요 ㅎㅎㅎㅎ

apfhd2727님의 댓글

profile_image apfhd2727 작성일

저도 보고파요 ㅠㅠ

apfhd2727님의 댓글

profile_image apfhd2727 작성일

ㅎㅎ

jskcool님의 댓글

profile_image jskcool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15분 정도 나간다면 홍보가 되긴 하겠네요!

toughugi님의 댓글

profile_image toughugi 작성일

그렇군요

bomgil9님의 댓글

profile_image bomgil9 작성일

로케이션비용 30여억원 소급지원 해준다고 하던데
그럴 돈으로 독립영화, 서울아트시네마 같은 씨네마테크도 좀
지원해 줬으면 좋겠네요. 역시 세상은 강자에게만 유리한가 봐요.

bomgil9님의 댓글

profile_image bomgil9 작성일

bomgil9님의 댓글

profile_image bomgil9 작성일

kkk

heavone님의 댓글

profile_image heavone 작성일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jeeniech님의 댓글

profile_image jeeniech 작성일

우리나라 영화가 찍는다며는 이렇게까지 해줬을까...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kim9663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9663 작성일

보고갑니다

ysh07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sh0707 작성일

보고가요

zibsy님의 댓글

profile_image zibsy 작성일

촬영도 무사히 잘 끝낸듯

bluesong81님의 댓글

profile_image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woomai님의 댓글

profile_image woomai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