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잘 보았습니다.

fdeath님의 댓글

profile_image fdeath 작성일

분명 스토리탤링의 긴장감은 전편에 비해서 약했지만 (워낙 근육덩어리들이 외쳐되니 ㅋ) 이번 후속편은 볼거리와 물량공새로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에바그린 정말 완전 최고더군요

hkmjyh님의 댓글

profile_image hkmjyh 작성일

전편을 안본이는 꽤 흥미로운 영화이지만, 전편을 본이에게는 전편보다 못하다는 주위의견이 많더군요

screengirl님의 댓글

profile_image screengirl 작성일

기돼되네요

screengirl님의 댓글

profile_image screengirl 작성일

꼭 보고싶네요

nshhappy님의 댓글

profile_image nshhappy 작성일

1편에 이어 2편도 꼭 보고 싶습니다.

killer8919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ller8919 작성일

정말 기대됩니다

jjang7713님의 댓글

profile_image jjang7713 작성일

기대되고 보고싶어요

arkh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arkhee 작성일

너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