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잘 보았습니다.
fdeath님의 댓글
fdeath 작성일
분명 스토리탤링의 긴장감은 전편에 비해서 약했지만 (워낙 근육덩어리들이 외쳐되니 ㅋ) 이번 후속편은 볼거리와 물량공새로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에바그린 정말 완전 최고더군요
hkmjyh님의 댓글
hkmjyh 작성일
전편을 안본이는 꽤 흥미로운 영화이지만, 전편을 본이에게는 전편보다 못하다는 주위의견이 많더군요
screengirl님의 댓글
screengirl 작성일
기돼되네요
screengirl님의 댓글
screengirl 작성일
꼭 보고싶네요
nshhappy님의 댓글
nshhappy 작성일
1편에 이어 2편도 꼭 보고 싶습니다.
killer8919님의 댓글
killer8919 작성일
정말 기대됩니다
jjang7713님의 댓글
jjang7713 작성일
기대되고 보고싶어요
arkhee님의 댓글
arkhee 작성일
너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