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ang689님의 댓글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삼성반도체가 인정하는 날이 과연 올까요 ㅠ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감사합니다. 내일 보러 갑니다.
ohwa3512님의 댓글
ohwa3512 작성일
꼭 보아야 할꺼 같아요
ysh0707님의 댓글
ysh0707 작성일
좋은영화가. 좋은 방향으로 연결되길 바랍니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ㅎㅎ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맘이 아프네요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상영관이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ppukkumi님의 댓글
ppukkumi 작성일
이 많은 분들의 아픔과 수고스러움이 헛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상영관이 늘어나서 많은 분들이 보시고 함께 느껴주시고 힘을 모아주시면 좋겠습니다.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jin0722님의 댓글
jin0722 작성일
멋있습니다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오늘 보러갑니다.
rbback2님의 댓글
rbback2 작성일
영화 소재가 흥미있네요~
kate2910님의 댓글
kate2910 작성일
gygus369님의 댓글
gygus369 작성일
아 진짜 외압 장난아니더군요. 이 영화 진심 응원합니다. 꼭 보러 가겠습니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dla2010님의 댓글
dla2010 작성일
힘내십시오! 응원합니다!
kim9663님의 댓글
kim9663 작성일
보고가요
ryrdl님의 댓글
ryrdl 작성일
잘보고갑니다
miyun402님의 댓글
miyun402 작성일
잘봤어여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보고감
chch1991님의 댓글
chch1991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baramvi님의 댓글
baramvi 작성일
잘봤습니다.
kate2910님의 댓글
kate2910 작성일
cariee님의 댓글
cariee 작성일
아, 잘 봤습니다. 꼭 손익분기점을 넘었으면 하는데... 한 번 봤지만 또 봐야겠네요.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보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