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최고세요:)
wngml5254님의 댓글
wngml5254 작성일
정말 좋아하는 배우 중 한 분. 연기가 아니라 그 역할 자체 같아요_b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용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배우들은 배우의 자리에 있을 때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musikmass님의 댓글
musikmass 작성일
연륜과 실력이 묻어나는 배우.
dktmdrl님의 댓글
dktmdrl 작성일
잘 봤어요.
cde0205님의 댓글
cde0205 작성일
변호인에서 아들을 향한 모성애 연기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진정성 느껴지는 연기 부탁드려요
wheejin님의 댓글
wheejin 작성일
정말, 잘 봤습니다 !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tatawow님의 댓글
tatawow 작성일
김영애님 변호인에서 연기보고 눈물 흘렸습니다ㅠㅠ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연기 보면서 울컥하더라구요~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skulde님의 댓글
skulde 작성일
연륜만큼의 연기, 경륜만큼의 연기를 보여주는 것도 참 쉽지 않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십시오~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보고감
smil3e님의 댓글
smil3e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maxieun님의 댓글
maxieun 작성일
잘 읽고가요
biban님의 댓글
biban 작성일
무식하긴 "만원"이 그"만원"인가?
그당시에관람가격이 얼마 였는데 만원을 봉투에 넣어 돌린다는 말인가?
대충 인터뷰하는 하는 여배우나 기자나 잡지사나.........
jang689님의 댓글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