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아이 셜록 방송 너무 늦게 해ㅠ 밤 10시에 하라~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갑니다..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잘 보았습니다.
skulde님의 댓글
skulde 작성일
짤막하지만 재밌고 유익한 소식들 잘 읽었습니다~.
sunp0328님의 댓글
sunp0328 작성일
씨네21 기사가 맞나요? 일워가 스스로 "극좌파새빨간종북커뮤니티"를 표방했다구요?
아니면 정준화라는사람 생각인가요? 기사라고는 볼수없는 위험한 주관적인 글인데요? 이런글이 편집을거친 씨네21 기사인가요?
sunp0328님의 댓글
sunp0328 작성일
씨네21 기사가 맞나요? 일워가 스스로 "극좌파새빨간종북커뮤니티"를 표방했다구요?
아니면 정준화라는사람 생각인가요? 기사라고 볼수없는 위험한 주관적인 글이네요? 이런글이 편집을거친 씨네21 기사인가요? 뭐지요....
sunp0328님의 댓글
sunp0328 작성일
씨네21 기사가 맞나요? 일워가 스스로 "극좌파새빨간종북커뮤니티"를 표방했다구요?
아니면 정준화라는사람 생각인가요? 기사라고 볼수없는 위험한 글인데요? 이런글이 편집을거친 씨네21 기사인가요?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