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

caius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caiuslee 작성일

눈물납니다.

janusf1님의 댓글

profile_image janusf1 작성일

정말 눈물이 나려 하네요...

skulde님의 댓글

profile_image skulde 작성일

실화....입니까.... ㅠㅠ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

js790님의 댓글

profile_image js790 작성일

2009년 작 '분향' 이후로 정훈이님 작품을 보면서 눈물 흘릴 일은 없을 줄 알았는데

또, 눈물이 흐르네요. 이 분을 그린 작품을 보면서 웃을 날이 올 거라 믿습니다.

soowonz님의 댓글

profile_image soowonz 작성일

정말 실화인가요.. ㅠ.ㅠ

smil3e님의 댓글

profile_image smil3e 작성일

정말 실화라는게 웃픕니다.

yjh894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jh8947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eee200110님의 댓글

profile_image eee200110 작성일

변호인 !

dcmmm님의 댓글

profile_image dcmmm 작성일

어머..신화를 바탕으로.. 뭔가 뭉클하네요 정말

jih6098님의 댓글

profile_image jih6098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joelivy21님의 댓글

profile_image joelivy21 작성일

역시!

sizzz님의 댓글

profile_image sizzz 작성일

뜨뜻한 밥 한 공기같은 만화 ^^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그러고도 남으셨을 분...

eee200110님의 댓글

profile_image eee200110 작성일

만화의 느낌 다른군요

eee200110님의 댓글

profile_image eee200110 작성일

nexus6님의 댓글

profile_image nexus6 작성일

인간적인...너무도 인간적인...

shw9364님의 댓글

profile_image shw9364 작성일

실화~

tatawow님의 댓글

profile_image tatawow 작성일

변호인 진짜 재밌게 봤어요ㅠㅠ

oobbbb님의 댓글

profile_image oobbbb 작성일

좋은 연기 감사합니다.

jib123님의 댓글

profile_image jib123 작성일

그리운 사람.... 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