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너무 잘 읽고갑니다 또 눙물이..ㅠ.ㅠ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9살 친구가 영화를 보고
"처음에는 재미있었고, 중간은 슬펐고, 마지막은 감동적이였어요."
라고 했다네요!
dktmdrl님의 댓글
dktmdrl 작성일
잘 읽었어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잘 보고가요..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많은 생각을 하게 하죠~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zooma님의 댓글
zooma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그런..대통령 또 있을까...
그립습니다.. 노무현대통령님
영원한, 진정한 우리들의 대통령님
때려 쳐 죽여도 모자랄 쥐새끼..살인자 이명박!
네 이놈을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어머니 읽어보시라고 출력해서 갑니다.
아... 보고 싶다... 정말 보고 싶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
keum8607님의 댓글
keum8607 작성일
변호인..... 잘읽고갑니다!!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wkddsmal님의 댓글
wkddsmal 작성일
이런 분을 놓치다니...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