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yiruby님의 댓글

profile_image yiruby 작성일

영화 헝거게임은 흥미로우면서도 너무 직접적인 비유 같아서 거부감이 약간 들었는데 그러면서도 역시 생각할 거리가 많네요. 칼럼 늘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jeeniech님의 댓글

profile_image jeeniech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보고갑니다..

jiwon0803님의 댓글

profile_image jiwon0803 작성일

영화 헝거게임2를 보고 생각보다 그냥 킬링타임용 판타지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 1도 챙겨봤는데요.. 이 사회가 그러한 끊임없는 서바이벌이라는 생각이 드니까 나를 둘러싼 앞으로 내가 나아갈 사회가 좀 두려워지네요.. 칼럼 잘 읽고 갑니다:-)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정말 저런 시대가 있었다면 저는...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흠... 영화를 봐야겠네요.. 잘 읽었습니다.

yadohy64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adohy6407 작성일

김영하 산문 좋네요 좋아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