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정말 연기를 잘하더라구요~

jeeniech님의 댓글

profile_image jeeniech 작성일

잘 크길 바래요:)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아, 이분이 임시완이군요~

ice09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ice0907 작성일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이제 배우라고 불려도 될만큼 성장한듯!

ohwa3512님의 댓글

profile_image ohwa3512 작성일

아침에 조조로 변호인 보았는데요...멋진 연기 하더라구요...*^^*

dktmdrl님의 댓글

profile_image dktmdrl 작성일

잘 봤어요.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잘 보고가요..

hello2님의 댓글

profile_image hello2 작성일

눈빛이 좋은것 같아요.^^

sjjanga0510님의 댓글

profile_image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보고감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기대 되는 배우~

pololi963님의 댓글

profile_image pololi963 작성일

멋진 연기였어요!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보고갑니다..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wngml5254님의 댓글

profile_image wngml5254 작성일

해품달에서 연기 꽤 한다 싶었는데, <변호인> 보고 깜짝 놀랐어요! 연기 정말 늘었더군요. 김영애씨나 송강호씨 인터뷰 보면 주목할 만한 배우라고 느껴져요. 굉장히 노력파라고 하더군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

wheejin님의 댓글

profile_image wheejin 작성일

기대됩니다 정말

gounmai님의 댓글

profile_image gounmai 작성일

앞으로의 발전이 더 기대되는 진정한 배우.

hgtu님의 댓글

profile_image hgtu 작성일

오오오
잘생긴사람이 연기도 잘해♥

jang689님의 댓글

profile_image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