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정말 연기를 잘하더라구요~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잘 크길 바래요:)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아, 이분이 임시완이군요~
ice0907님의 댓글
ice0907 작성일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이제 배우라고 불려도 될만큼 성장한듯!
ohwa3512님의 댓글
ohwa3512 작성일
아침에 조조로 변호인 보았는데요...멋진 연기 하더라구요...*^^*
dktmdrl님의 댓글
dktmdrl 작성일
잘 봤어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잘 보고가요..
hello2님의 댓글
hello2 작성일
눈빛이 좋은것 같아요.^^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갑니다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보고감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기대 되는 배우~
pololi963님의 댓글
pololi963 작성일
멋진 연기였어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갑니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wngml5254님의 댓글
wngml5254 작성일
해품달에서 연기 꽤 한다 싶었는데, <변호인> 보고 깜짝 놀랐어요! 연기 정말 늘었더군요. 김영애씨나 송강호씨 인터뷰 보면 주목할 만한 배우라고 느껴져요. 굉장히 노력파라고 하더군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
wheejin님의 댓글
wheejin 작성일
기대됩니다 정말
gounmai님의 댓글
gounmai 작성일
앞으로의 발전이 더 기대되는 진정한 배우.
hgtu님의 댓글
hgtu 작성일
오오오
잘생긴사람이 연기도 잘해♥
jang689님의 댓글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