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고생을 너무했어요ㅠ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국가가 약하면 국민까지 유린당하는 국제 사회...
무섭습니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
finalteam님의 댓글
finalteam 작성일
기억에 남는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현실은 추악하죠. 그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 나서는 이들의 이야기입니다.
wheejin님의 댓글
wheejin 작성일
무조건 봐야하는 올 한해의 마지막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jejep님의 댓글
jejep 작성일
시사회를 보고 왔습니다. 울분과 주먹을 불끈 쥐게 만들었다가 감동이 울분과 주먹을 덮는 영화네요. 강추!!!
baramvi님의 댓글
baramvi 작성일
꼭 보고싶습니다.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
joelivy21님의 댓글
joelivy21 작성일
정말기대됩니다.
good96님의 댓글
good96 작성일
본인 일 아니라고.. 대사관측 정말 너무 했어요.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방은진 감독님 말씀을 듣고 나니 더더욱 기대되네요~
wjsrkf77님의 댓글
wjsrkf77 작성일
아.. 완전 보러가고싶어요..
adultchildren님의 댓글
adultchildren 작성일
전도연님 기대됩니다~ 믿고보는배우!
sa119c님의 댓글
sa119c 작성일
연기 기대되요.
maxieun님의 댓글
maxieun 작성일
정말 보는 내내 답답한 영화에요...........
sun88h님의 댓글
sun88h 작성일
엄청 화난다던데..
lulruru2님의 댓글
lulruru2 작성일
간만에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힘없고 가진것 없는 서민의 이야기- 누구나 이런 상황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대한민국의 가진가들이 그저.....
cck7335님의 댓글
cck7335 작성일
집사람하고 손수건을 준비하여가지고 가서 실컷울었어요. 딸아이 연기에 눈물이 펑펑!
wlwhsqh78님의 댓글
wlwhsqh78 작성일
전도연씨와 연기하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