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뭘 이런 걸 편까지 들어주고...ㅠ
Lucier님의 댓글
Lucier 작성일
잘 봤습니다.
dktmdrl님의 댓글
dktmdrl 작성일
잘 봤습니다.
konting6님의 댓글
konting6 작성일
좋은 평이든 나쁜 평이든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기만 하면...
옳은 것만 존재하는 사회가 아닌 건 알지만...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보고가요..ㅇㅇ
dcmmm님의 댓글
dcmmm 작성일
욕하면서 본다랄까?? 근데 진짜 작가님 좀.. ㅠ 심하긴 하죠 ㅠㅠ
kimjw0286님의 댓글
kimjw0286 작성일
잘봤어요
kimjw0286님의 댓글
kimjw0286 작성일
잘봤슴다
hello2님의 댓글
hello2 작성일
진심으로 사회악인 듯. 보지는 않는데, 쏟아져 나오는 기사만으로도 충분히 피곤해요.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그냥 웃지요....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기분 나빠지는 드라마... 열광하는 사람들도 이상해보임.
jt8916님의 댓글
jt8916 작성일
만날 수 없는 평행선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