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heylhj님의 댓글

profile_image heylhj 작성일

잘 읽어 보고 갑니다.

dktmdrl님의 댓글

profile_image dktmdrl 작성일

잘 봤습니다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ㅎㅎ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sjjanga0510님의 댓글

profile_image sjjanga0510 작성일

보고 갑니다~~^^

bomgil9님의 댓글

profile_image bomgil9 작성일

저는 3D로 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촬영을 정말 경이적이었습니다.
물론 이런 촬영은 CG가 없이는 카메라로만은 절대 구현 할 수 없죠.
평론가님께서 말씀하신 카메라가 헬멧에 들어가는 장면도 CG인데
 영화 속에서의 우주복헬멧 자체를 CG로 만들어 넣었다고 합니다.
배우들은 실제로 헬멧을 안 쓰고 연기를 한 것이죠.
그러므로 헬멧 창을 통해 보는 듯한 촬영기법은 실제로 찍은 것이 아니라
CG로 만든 것이죠. 아니면 그린스크린 에서 카메라 움직임만 찍고 모든 그림을 CG로 만들어 넣은 것이죠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우주라는 공간 설정이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한 듯해요~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보고감

Lucier님의 댓글

profile_image Lucier 작성일

잘 봤습니다.

dktmdrl님의 댓글

profile_image dktmdrl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jeeniech님의 댓글

profile_image jeeniech 작성일

이걸 꼭 봐야겠네요

keum86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keum8607 작성일

그래비티는2d보다 3d이상으로 봐야죠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진짜 독특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