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heylhj님의 댓글
heylhj 작성일
잘 읽어 보고 갑니다.
dktmdrl님의 댓글
dktmdrl 작성일
잘 봤습니다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ㅎㅎ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보고 갑니다~~^^
bomgil9님의 댓글
bomgil9 작성일
저는 3D로 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촬영을 정말 경이적이었습니다.
물론 이런 촬영은 CG가 없이는 카메라로만은 절대 구현 할 수 없죠.
평론가님께서 말씀하신 카메라가 헬멧에 들어가는 장면도 CG인데
영화 속에서의 우주복헬멧 자체를 CG로 만들어 넣었다고 합니다.
배우들은 실제로 헬멧을 안 쓰고 연기를 한 것이죠.
그러므로 헬멧 창을 통해 보는 듯한 촬영기법은 실제로 찍은 것이 아니라
CG로 만든 것이죠. 아니면 그린스크린 에서 카메라 움직임만 찍고 모든 그림을 CG로 만들어 넣은 것이죠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우주라는 공간 설정이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한 듯해요~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보고감
Lucier님의 댓글
Lucier 작성일
잘 봤습니다.
dktmdrl님의 댓글
dktmdrl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이걸 꼭 봐야겠네요
keum8607님의 댓글
keum8607 작성일
그래비티는2d보다 3d이상으로 봐야죠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진짜 독특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