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ibell님의 댓글

profile_image sibell 작성일

기사 잘 봤습니다.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영화가 신선했어요~

bebijang님의 댓글

profile_image bebijang 작성일

배영훈이 아니라 배명훈일겁니다.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보고설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좋은 면만 봐주면 안되겠죠...

wheejin님의 댓글

profile_image wheejin 작성일

아직안봤는데 꼭 봐야겠어요!

jeeniech님의 댓글

profile_image jeeniech 작성일

일단 보아야 겠어요

jinha99님의 댓글

profile_image jinha99 작성일

극단적 감상으로 보이기도 하지만 극단적 과찬도 많이 봐왔기에..ㅋㅋ

jinyujeong님의 댓글

profile_image jinyujeong 작성일

읽고 갑니다.

shinmen님의 댓글

profile_image shinmen 작성일

영화는 잘 봤어요`

kim9663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9663 작성일

읽고 갑니다.

Lucier님의 댓글

profile_image Lucier 작성일

잘 봤습니다.

iwase님의 댓글

profile_image iwase 작성일

잘 읽었는데 마지막 부분은 고개가 끄덕여지질 않네요. ^^;;;

hanulls님의 댓글

profile_image hanulls 작성일

뭔소린지 모르겟어요.. 하지만 제가 본 그레비티는 스케일도 남다르고, 역시 아직 한국에서 외국의 스케일을 따라가긴 힘들것같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helof님의 댓글

profile_image helof 작성일

도대체 무슨 소리인지.... 이 글 읽기 위해 공부라도 하고 와야하는건가요?

ingroove님의 댓글

profile_image ingroove 작성일

SF가 아니거늘, 생각을 멈추고 관성타는군.

vudu님의 댓글

profile_image vudu 작성일

잘 봤습니다.

shinmen님의 댓글

profile_image shinmen 작성일

잘 보고갑니다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

savalzzangu님의 댓글

profile_image savalzzangu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무엇보다 3챕터에서 해주신 외설성에 대해서는 납득되지 않습니다. 특히, 마지막에서 두번째 단락이 그러한데. 라이언 스톤의 외적 중성성. 그녀의 귀환이 정사처럼 보인다는 부분이 설득당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 그전에 충분한 설명이 되지 않았고(아님 다소 어려웠거나), 외설성에 대한 이야기가 조금 급하게 튀어나온 건 아니었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챕터 1,2의 내용은 너무 잘 읽었습니다.

jang689님의 댓글

profile_image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

parkerkr님의 댓글

profile_image parkerkr 작성일

조금 비약이 심하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라이언의 태아 모습때문에 연상이 되신건지...

punkclub님의 댓글

profile_image punkclub 작성일

글이 너무 어렵네요. 쉽게 써주셨으면해요.
저같은 무식한 독자들도 이해할 수 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