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iwase님의 댓글
iwase 작성일
잘 읽었어요
hello2님의 댓글
hello2 작성일
응사 정말 공감하며 보고 있죠. 분석기사도 좋네요.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보고감
jang689님의 댓글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
bluesong81님의 댓글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nova91님의 댓글
nova91 작성일
삼천포가 우리동네에서는 호식이 두마리 치킨 먹는다는 개드립만 안쳤어도 좋았을텐데 말이쥬... -.,-
PPL도 적당히 해야지, 어찌 치킨계의 동북공정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