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iwase님의 댓글

profile_image iwase 작성일

잘 읽었어요

hello2님의 댓글

profile_image hello2 작성일

응사 정말 공감하며 보고 있죠. 분석기사도 좋네요.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보고감

jang689님의 댓글

profile_image jang689 작성일

보고갑니다

bluesong81님의 댓글

profile_image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nova91님의 댓글

profile_image nova91 작성일

삼천포가 우리동네에서는 호식이 두마리 치킨 먹는다는 개드립만 안쳤어도 좋았을텐데 말이쥬... -.,-

PPL도 적당히 해야지, 어찌 치킨계의 동북공정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