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dktmdrl님의 댓글

profile_image dktmdrl 작성일

잘 읽었어요.

jeeniech님의 댓글

profile_image jeeniech 작성일

그래비티가 그렇게 볼만한가봐요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

bluesong81님의 댓글

profile_image bluesong81 작성일

잘 봤습니다.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kimht7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imht76 작성일

.

jylee630님의 댓글

profile_image jylee630 작성일

계속 업데이트가 안돼서 궁금했는데 재밌게 잘봤습니다. 처음으로 영화 보고 싶게 만든 스토리였어요. 영화와 소설이 절묘하게 조화가 되는군요.. 이렇게 시즌1 끝나는건가요? 2는 언제 나오나요~ 넘 기대되네요!!

artemis-50님의 댓글

profile_image artemis-50 작성일

이 컬럼 읽으면서 내내 드는 생각이지만....
이적 씨, 많이 느끼하심. -.,-

Lucier님의 댓글

profile_image Lucier 작성일

잘 봤습니다.

72ojlee님의 댓글

profile_image 72ojlee 작성일

보고감

wheejin님의 댓글

profile_image wheejin 작성일

멋지네요 !

parkerkr님의 댓글

profile_image parkerkr 작성일

시즌1의 마침을 잘 표현했네요. 혜원이란 분이 실제분인가요 아님 두분 상상속의 분인가요?

musikmass님의 댓글

profile_image musikmass 작성일

굿!! 너무 재밌음요.

sisanna님의 댓글

profile_image sisanna 작성일

정말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너무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회원가입까지 해가며 글 남깁니다. '이적표현물'은 픽션이구요. 실제로 글 쓰시는 분이 뮤지션 이적씨인것은 맞지만 글 속의 내용은 100% 픽션이예요. 당연히 태일과 혜원도 가상의 인물이구요. '어떻게 20대 여대생과.. 실망이예요.'라는 식의 댓글들은 새롭게 시작할 때는 안보였으면 좋겠네요.ㅋㅋ

jy1799님의 댓글

profile_image jy1799 작성일

<그런걸까> 찾아 들어봐야겠다. 딱 떠오르지 않네요 ㅎ

musikmass님의 댓글

profile_image musikmass 작성일

아...........

smil3e님의 댓글

profile_image smil3e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konting6님의 댓글

profile_image konting6 작성일

잘 읽고 갑니다.

alkong72님의 댓글

profile_image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

urjj님의 댓글

profile_image urjj 작성일

잘 읽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