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그럼요~ 행복하죠~

andreax님의 댓글

profile_image andreax 작성일

그런 예술가들과 함께 호흡하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법을 알려주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들을 우리는 평론가라고 부른다. 신형철의 글이 있어 다행이다.

csh614님의 댓글

profile_image csh614 작성일

신형철님의 글은 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이 읽어도 충분히 재미있는, 그러니까 영화에 대한 호기심과 글에 대한 몰입 모두를 충족시키는 효과적이면서도 효율적인 글 같습니다.

보다 많은 영화비평이 담기길 바라는 독자로서 씨네21이 지향해야 할 바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글도 목을 빼고 기다리겠습니다. 

sunyoungcg님의 댓글

profile_image sunyoungcg 작성일

재밌는 영화였어요~

yadohy6407님의 댓글

profile_image yadohy6407 작성일

김기덕 감독에 대한 세간의 평가의 잔상 떄문인지 홍상수 감독의 영화는 거의 다 봤는데 김기덕 감독의 작품은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이번 글을 읽으면서 서로 다른 예술관을 지닌 예술가를 비교하면서 작품을 볼 때 더 재밌을 수 있다는(또 심층적으로 파고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iamyoul님의 댓글

profile_image iamyoul 작성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