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dktmdrl님의 댓글
dktmdrl 작성일
잘 읽었어요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음... 그렇군요~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
sjjanga0510님의 댓글
sjjanga0510 작성일
읽고 가요
nigimi9499님의 댓글
nigimi9499 작성일
멋쟁이
nigimi9499님의 댓글
nigimi9499 작성일
sjh9498320님의 댓글
sjh9498320 작성일
gfjhzgdjtgzj
sjh9498320님의 댓글
sjh9498320 작성일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보고감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이정재 연기 잘했다던데요~
wheejin님의 댓글
wheejin 작성일
으르렁으르렁
youngsubig4421님의 댓글
youngsubig4421 작성일
송강호씨에 대한 믿음으로 영화를 봤지만 ~ 기대이상 ~ 영화로 이정재씨의 연기를 처음봤어요. 재편집본 상영 기대합니다. 이정재씨의 카리스마있는 연기 너무 장면이 적게 나와서 아쉬웠었거든요.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