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sunyoungcg님의 댓글
sunyoungcg 작성일
존중이 중요하죠~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 갑니다..ㅎ
jeeniech님의 댓글
jeeniech 작성일
'다름' 하나 인지하면 깔끔한데 참 안변하죠..;;
dktmdrl님의 댓글
dktmdrl 작성일
잘 읽었어요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sjh9498320님의 댓글
sjh9498320 작성일
난 이름이 두자이다. 흔히 말하는 외자 . 좃나게 귀찮다. 어디가서 이름 물어봐서 대답하면 꼭 한번 더 물어본다."외자에요" 알면서 왜 묻는지. 어릴 적에는 아버지가 내이름을 잘 지어줬다고 생각햇지만 이제는 아니다. 간단하게 고칠 수 있으면 고치고 싶다. 좃나게 귀찮다.
wheejin님의 댓글
wheejin 작성일
특수성은 참 좋죠
alkong72님의 댓글
alkong72 작성일
읽고가요..
kimht76님의 댓글
kimht76 작성일
.....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고자
Lucier님의 댓글
Lucier 작성일
잘 봤습니다.
72ojlee님의 댓글
72ojlee 작성일
보고감
kumakichi91님의 댓글
kumakichi91 작성일
이름이 네자면 꼴페미라니 논리쩌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