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raki3824님의 댓글
raki3824 작성일
영화에 대한 리뷰는 후반 3문장뿐이라서 조금 아쉽습니다.
fordusal님의 댓글
fordusal 작성일
글 잘 읽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killer8919님의 댓글
killer8919 작성일
기대되네요
avenia님의 댓글
avenia 작성일
짓이라는 제목에 대한 고찰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