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함] 30일 '몬스터 콜' 건대입구 구해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newlywed99
본문
줄거리가 아이와 함께 보기에 정말 괜찮은 영화 같아서 신청했었는데요
시사회 응모한게 떨어졌네요.
혹시 급한 사정으로 못 가시는 분이 계시다면 귀한 티켓 양도 부탁드려봅니다.
늦지않게 가서 포토인증 보내드리겠습니다.
010-4920-사육오구
- 이전글30일 건대 몬스터콜 티켓구해봅니다 ^^ 17.08.30
- 다음글뉴미디어 페스티벌 표 구합니다 17.08.14
댓글목록
sweetmas1님의 댓글
sweetmas1 작성일
newlywed99님의 댓글의 댓글
newlywed99 작성일
sweetmas1 양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