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피닉스> 시사회 7/20(화) 양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ljj0806
본문
<피닉스> 시사회 양도합니다.
너무 보고 싶은 영화였는데, 양도하게 되어 속상해요.
꼭 가실 분만 댓글 남겨주세요.
티켓은 1인 2매이며, 영화 상영 한 시간 전부터 배부 될 예정.
* 초대일정 : 7월 20일(화) 저녁 8시
* 초대장소 : 씨네큐브
- 이전글27일 7시30분 롯데월드타워 "잘리카투"시사회 양도합니다. 21.07.25
- 다음글7/14 <나는 나대로 혼자서 간다> 21.07.14
댓글목록
mjinbang68님의 댓글
mjinbang68 작성일
김윤아님의 댓글
김윤아 작성일